화면떨림 fickering screen S u rface Pro 4

 작업을 진행하여 백업하다 때문에 바쁘기 때문에 픽업 일정을 늦췄다.

접수 하루만에 우체국에서 픽업하러 온다고 연락이 와서 당황하고 있다

할당된 직원에게 연락하여 픽업 일정을 잡고 1월 15일 픽업하였다.

17일 MS에서 확인차 연락이 왔고 이후 진행상황은 메일과 온라인으로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었다.

어떤 과정을 통해서 확인하고 리퍼를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바로 리퍼처리하고 18일 토요일에

흰색 리퍼박스에 들어가 서피스 프로4가 도착해 다시 셋업으로 소화하고 있다.

일단은 문제가 생기면 서비스센터에 연락해 보자. 안 될 줄 알았는데 구매일이 3년인 기간으로 애매하게

걸려있어서 관대한 MS는 처리해 주지 않을까? 어쨌든 AS를 받아야만 쓸 수 있기 때문에

연락해 봤는데 쉽게 처리된 것 같아.2016년 12월경 구매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4

당시 불프 핫질을 구입한 것인데, 태블릿 스타일에 고해상도라서 부인이 자주 사용할 것 같아 드림.

자주 사용하고 있었지만, 최근 작업중에 화면이 떨려 겹치는 현상을 발견. 쿨링팬은 미친 듯이 돌고

화면은 흔들흔들, 도저히 사용할 수 없는 상태였다. 열을 식혔다가 다시 켜고 작업하면 되는데

이용시간이 길어지면 다시 발생. 약간 이 기종에 문제가 있어서 리콜이 있었던 게 생각나서

웹에서 배회하며 구입 후 3년까지 프리 컬링 스크린에 대해서 무상으로 교환하자는 것이었다.

하지만 구입한 지 오늘로 꼭 3년, 3주 정도 된 것 같다.

얼마 전 마소의 마우스와 키보드의 AS를 받은 적이 있는 나는 일단 전화를 해 보기로 했다.

1577-9700으로 서피스 서비스 쪽으로 가서 상담원에게 연결됐다.

쉽게 듣고 해외구매인지 증상이 무엇인지 묻고 기기의 일련번호를 불러주면 조회했는데

유상으로 제공할 경우 80만원을 지불하고 피스 프로 5로 무상으로 피스 프로 4로 변경한다고 안내하는데,

유상인지 무상인지 확답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

카운슬러의 말에 의하면,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은, 자원봉사 기간이 충분히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가?

일단 접수하면 3~4일 뒤 우체국에서 받아 3~5일 안에 리퍼를 보내준다고 한다.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진행됐으니까 진행상황은 계속 업데이트 해봐야겠어.

리콜이라면 리콜이지 3년이란 기간을 정한 것은 이해할 수 없다. 3년 이상 쓰면 리콜로 인정해 주지 않는다는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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