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틱샌드 모래놀이세트 5살 아이와 거실에서 놀기 ..

남편과 아이와 하남 스타필드 갔다가 구입한 키네틱샌드 모래놀이세트입니다 원치않은 방콕 때문에 모래놀이를 구입했는데 시간도 잘 가고 아이와 함께 놀이를 하는거라 나름 뿌듯하더라고요~​키네틱샌드 모래놀이세트 한개와 모래만 들어있는 키네틱샌드 한개씩 구입.

>

세트는 비닐과 모래 약1키로,도구들이 있고 모래만 있는 건 모래1키로가 들어 있어요 모래가 스웨덴 천연모래라고 하는데 뭐가 다른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ㅎㅎㅎ

>

모래의 양은 작아요 그래서 모래만 따로 구입을 했었는데 그래도~~ 턱없이 부족하더라고요 아이와 놀이를 끝내고 같은 브랜드로 3키로 더 주문은 해 놓았답니다!

>

모래놀이를 구입후 거실에서 놀아야 하나,,,욕실에서 놀아야 하나…했는데 거실에서 큰 비닐을 깔고 놀기로 했어요 집에 있던 비닐인데 비닐 끝에 테잎이 붙어 있어 고기 구워먹을때 사용하는건데 모래놀이할때 참~~ 좋더라고요

>

요렇게 비닐을 크게 깔고 양쪽에 테이프로 고정시켜 비닐안에서 놀도록 해 주었어요~

>

모래가 당연히 일반 모래와는 달라서 날리지도 않고 잘 흩어지지도 않아요~뭐랄까…. 차가운 지점토 느낌이랄까??모래가 차가우면 손에 잘 달라붙지도 않아 실내에서도 거뜬히 놀기 괜찮았습니다 ​혹시 몰라 아이 옷은 평소 잘 안입는…버릴생각하고 있는 옷으로 입히고 놀이를 시작했어요

>

>

워니는 신이 나서 이것저것 만들고 혼자 놀면 재미없을까봐 저와 함께 놀이했어요 모래가 흩어지지 않아 저렇게 오랫동안 모양이 잡혀 있어요 ㅎㅎ

>

모래가 약 2키로 인데,,,턱없이 부족해 보이죠 ㅎㅎ ㅠㅠㅠ이왕 노는거 더 많은 모래를 가지고 놀아야 잼있는데~조금만 기다려, 인터넷 주문해 놓았단다~

>

워니와 약 2시간 정도 놀이를 하고 나니 처음엔 피부에 달라 붙지 않던 모래가 워니 여기저기에 붙어 있었어요 모래가 차가울땐 붙지 않는데 어느정도 피부온도가 있으면 살에 달라 붙더라고요 ​옷에도 여기저기 붙어있고,요 옷은 모래놀이 전용 옷으로 ㄱㄱㄱㄱ​그래도 안에서 하는 모래놀이 치곤 꽤 괜찮은 모래였어요

>

아이가 슬슬 지루해질때쯤,은박지를 뭉쳐 보물찾기 놀이를 했어요 보물을 모래에 숨겨 찾아보기 놀이 ㅎㅎㅎㅎ한 열번은 한것 같네요 ㅎㅎㅎ

>

아이와 모래놀이로 2시간 정도 놀다보니 시간이 훌쩍 갔어요 아이와 함께 시간보내기 좋은 놀잇감 ㅋㅋㅋ​워니 목욕 시키고 사용한 비닐은 저렇게 접어서 버리면 끝!요 비닐 이렇때 쓰니 너~~~무 편했어요​얼른 악마 코로나가 지나가서 맘놓고 놀이터에서 노는 날이 빨리 왔음 좋겠습니다 이 제품은 직접 구입한 후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