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안드로이드동영상편집어플 VLLO 쉽고 편한 무료어플추천 .

> 인스타를 하다 보면 동영상 편집을 기가 막힐 것 같은 육아맘들이 있어요.이런건 어디서 배우나 싶어서 난 잘 못해.근데 사실 VLLO라는 동영상 편집 어플로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해서 빨리 앱을 찾아봤어요. ​ >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2종류를 설치할 수 있는 VLLO 동영상 편집 어플리케이션 유료 아이템이 있지만, 무료로도 충분히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희 …

안드로이드동영상편집어플 VLLO 쉽고 편한 무료어플추천 . 더 보기 »

여름 샌들로 강추! ABC마트의 누오보 우리엘 3♥ .

안녕하세요~ABC마트 직원입니다 :-)​겨울부터 봄까지 애정 했던워커는 잠시 신발장에 넣어두고가벼운 샌들을 꺼낼 때가 왔죠! 오늘은 ABC마트에서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데일리 여름 샌들,누오보 우리엘 3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NUOVO URIEL 3-STYLE : NC50168-COLOR : BEIGE/ORANGE/RED/BLACK-SIZE : 230 ~ 250(ORANGE 컬러는 230 ~ 245)-PRICE : 39,000​누오보 우리엘 3은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블랙, 베이지 컬러​와봄을 닮은 상큼한오렌지, 레드 컬러가 준비되어 …

여름 샌들로 강추! ABC마트의 누오보 우리엘 3♥ . 더 보기 »

명함주문사이트, 디자인이 걱정이시라면 셀프랜드에서! ­

명함주문사이트 완전 괜찮은곳 하나발견해서 이웃님들께도 공유드리고자 ㅎㅎ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당!저 최근에 보헤미안랩소디를 보고소고기 무한리필집에서 밥을 먹었는데명함 이벤트를 하지 뭐에여?!저는 프리랜서라 명함이 없…ㅠㅠ너무 슬픈 순간이었습니당 > 저는 분명히 일을 하고 있는데…명함이 없어서 뭔가 백수로 보이는게 싫어서!자체적으로 명함주문사이트에서 명함을 제작했어요!디자인을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많았는데명함주문사이트인 셀프랜드에서명함디자인을 무료로 제작했습니당 > 셀프랜드는 디자인이 많아서 그냥 그중에서하나만 고르면 되더라구용~~그래서 그냥 …

명함주문사이트, 디자인이 걱정이시라면 셀프랜드에서! ­ 더 보기 »

컬러링 도안 / 컬러링 북 / 색연필, 수채화로 예쁘게 :) / 아네모네 리스 그리기

컬러링 도안 / 컬러링북 색연필, 수채화로 예쁘게 색칠해보세요. 🙂 아네모넬리스 그림그리기 완성 후 벽에 걸면 인테리어로도 굳어져요! > 예전에 올렸던 꽃트리 염색 도안이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다시 만들어봤어요.이번에는 저번에 포스팅한 아네모넬리스 그림으로 염색 도안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 최근에는 태교에서도 수채화, 손그림을 많이 하고, 성인이 되어서 취미생활에서도 그림을 그리는 일이 자주 있었습니다.그래서인지 서점에 가보면 염색 도안, …

컬러링 도안 / 컬러링 북 / 색연필, 수채화로 예쁘게 🙂 / 아네모네 리스 그리기 더 보기 »

대구 달성군 맞춤거울 인테리어용 확인하세요! ­

안녕하세요 대구 금강유리입니다.오늘은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맞춤 거울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 거울 제작에서 꼭 체크해야 할 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울 제작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거울의 사용 용도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두면 좋습니다. 거울의 가장 기본적인 의미는 스스로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용도를 가지고 있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연출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사용용도를 알아보는 것이 …

대구 달성군 맞춤거울 인테리어용 확인하세요! ­ 더 보기 »

VR유튜버 승티 : 좀비액션 VR게임 – 미드 워킹데드의 세계관으로 제작된 ‘워킹데드:세인츠앤시너스’리뷰 –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 ­

#VR유튜버 #VR게임 #오큘러스리프트s #The_Walking_Dead_Saints_&_Sinners #슈팅FPS #어드벤쳐VR #가상현실게임 #워킹데드 #워킹데드세인츠앤시너스 #워킹데드VR #워킹데드세계관 #고어VR #액션vr #oculusrifts #승티 #승티TV #VR게임추천 #HTXvive #스팀VR #인덱스vr #유튜버승티 #승티TV #VR게임유튜브 #플레이스테이션VR​Review 10# 액션어드벤쳐 VR게임 ‘The Walking Dead : Saints & Sinners’ > 안녕하세요. VR유튜버 승티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가상현실(VR)게임은 미드 워킹데드의 세계관 그대로 제작된 액션 어드벤쳐 VR게임 ‘워킹데드:세인츠앤시너스’ 입니다 지난달 24일 출시되어 드라마 …

VR유튜버 승티 : 좀비액션 VR게임 – 미드 워킹데드의 세계관으로 제작된 ‘워킹데드:세인츠앤시너스’리뷰 – The Walking Dead: Saints & Sinners ­ 더 보기 »

[A5 바인더] 이번­년 6월 3주, 주간계획표 피드백, 어설픈 노력으로 보낸 한주 ­

A5바인더 주간계획표 피드백(20. 6. 15 ~ 6. 21) 불규칙한 수면 패턴을 고치는 일이 참 어렵네요.그래서 최대한 규칙적이게 바꾸려고 노력했던 지난주입니다.결과는 썩 만족스럽지는 않네요. ㅎㅎ ​1. 생산적 활동 (블로그, 유튜브, 레포트 사이트 등)2. 자기계발 (계획, 독서, 글쓰기, 말하기 등)3. 인맥 / 커뮤니티 (만남, 전화 통화)4. 만들기 (서식 제작, CAD 작업, 모델링)5. 개인 (가족, 건강, 운동, 청소, …

[A5 바인더] 이번­년 6월 3주, 주간계획표 피드백, 어설픈 노력으로 보낸 한주 ­ 더 보기 »

원츄데코 장애인 화장실 유리문 시트지

​ ​안녕하세요 원츄데코입니다.화장실 시트지 구매 원하시는 분들 중에 장애인 화장실 유리문에 부착할 시트지 문의를 종종하세요.이번 시간은 그런 고객님들을 위한 글입니다.장애인 화장실이 별도로 마련된 건물에서 제작을 많이 원하십니다.​ > ​위 사진은 불투명 시트지로 제작된 케이스입니다.내부가 완전히 보이지 않게 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불투명 시트지로 제작을 추천 드립니다.여자 장애인 화장실에 부착 하신다고 하셔서 핑크색으로 제작 해드렸습니다.남자 화장실이었다면 파란색으로 …

원츄데코 장애인 화장실 유리문 시트지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