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유튜브 광고 OverView – 유튜브 광고 상품

>

요즘 너무 핫하죠? 유튜브 광고. 유튜브 광고 종류를 다 합치면… 아마 10개 정도일 거예요.하지만 그 모든 광고는 다 말만 어려울 뿐 근본적인 상품은 세 개로 좁혀집니다.오늘은 유튜브 광고 상품의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1. 머스트헤드 유투브에서 제일 비싼 거요 컴퓨터와 모바일, 앱 최상단에 하루 종일 떠 있어요.일일 단위(CPD)나 노출량 단위(CPM)로 판매합니다. CPM 상품은 CPD 상품이 팔리지 않을 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고정상품은 가격이 1억에 가까울 겁니다. 그만큼 노출량도 엄청나죠. 노출량이 1억 이상이니까…만약 머스트헤드를 집행하신다면 금토일에 집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2. 범퍼어드 범퍼어드는 간단합니다. 상품의 구성도 간단하고, 원리도 간단합니다. 범퍼애드는 6초간 건너뛰기가 불가능합니다.짧기 때문에 고객에게 부담감을 크게 갖지 않는 것이 좋고, 브랜딩에 효과적입니다. PC, 모바일 모두 나와요.실제로 뛰어난 범퍼애드 영상의 소재는 6초 이내에 모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

3. 트루뷰 인스트림 True View 시리즈의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트루뷰 디스커버리를 제외한 True View 광고의 대부분은 True View Instream의 게재 형태를 띠고 나머지 자세한 설정과 타깃을 변형하여 출시합니다. 트루뷰 포리치, 트루뷰 포액션 등이 그 예입니다.그 외, 트루뷰 디스커버리는 YouTube 검색 결과, 관련 영상, 홈피드 영상, 머스트 헤드 지면(!)에 표시됩니다.그리고 그 밖에도 쇼핑 광고와 연동되는 트루뷰 포쇼핑, 아웃스트림 광고, 동영상 오버레이(GDN) 등이 있는데요, 가장 많이 쓰이고 기본적인 광고는 역시 인스트림 광고와 범퍼 애드겠죠.오늘은 간단하게 3개의 유튜브 광고 상품을 보고 왔습니다.다음은 유튜브 광고 설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