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 순위 -5kg 간헐적 단식 16:8 방법 식단 효과

안녕하세요. 뷰티 인플루언서 힌야옹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우리 몸은 동면 상태에 들어가 에너지를 저장하기 시작합니다.
조금만 움직이고 많이 소비하면 살이 찌게 마련이잖아요? 나는 평균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데, 관리하지 않으면 살이 찌게 된다.
겨울에 살이 더 찌기 전에는 16:8 간헐적 단식과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고 있어요. 한 달 반 안에 5kg을 감량할 수 있으니,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식사 시간을 조절하고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도 겨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생각보다 많이 걷지도 못하고 음식도 많이 먹었어요. 그래도 여행하면서 자주 챙겨먹던 보충제가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생각보다 살이 많이 찌지 않고 원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서 놀랐다.
당시 식단 조절보다는 시간 유지에 중점을 둔 16:8 간헐적 단식법을 사용했는데, 체중 증가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16:8 간헐적 단식 방법은 16시간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고, 8시간만 먹는 것입니다.
이는 정해진 시간에만 인슐린을 증가시키고, 그 외의 시간에는 혈당치를 조절하여 체내 지방을 연소시켜 간헐적 단식의 효과를 얻는 원리이다.
지방은 일정 기간의 단식 후에만 효과적으로 연소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보다는 식사시간 조절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에 음식 제한이 상대적으로 적은 것이 장점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어떤 음식을 먹느냐이다.
먹느냐보다는 얼마나 먹느냐가 문제이다.
8시간만 먹어도 폭식을 하거나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면 효과가 느려집니다.

저의 16:8 간헐적 단식 방법은 8시간 이내에 적절한 양의 음식을 섭취하고 보충제도 섭취하는 것입니다.
제가 먹고 있는 것은 영양제 중 다이어트 보조제 2위 안에 드는 것입니다.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면 체중의 변화가 있을 수도 있지만 이것이 가장 큰 부작용이다.
그래서 제 돈으로 이것저것 해봤고 꾸준히 복용해도 부작용은 없습니다.
인바디를 하면서 점차 체지방률이 줄어들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16:8 방식을 사용했을 때 더 많은 결과를 얻은 것 같습니다.

맹목적으로 굶거나 다이어트를 과도하게 제한하는 것은 요요현상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습니다.
16:8 간헐적 단식 시간을 제대로 지키고, 맛있는 음식을 적당량 섭취하고, 보충제를 섭취한다면 5kg은 쉽게 감량할 수 있습니다.
간헐적 단식 시간은 개인의 패턴에 따라 다르지만, 저에게는 저녁 식사 일정을 일찍 잡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두 끼로 섭취를 제한하세요. 저녁을 너무 늦게 먹으면 생체리듬과 관련되어 에너지 대사가 느려지므로 저녁을 가볍게 드세요. 식사는 빨리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보충제를 섭취하시면 더 많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인체적용시험과 시험관시험을 통해 검증된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 다이어트 보조제에는 무려 1,200mg의 가르시니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동시에 이미 축적된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입니다.
본 제품은 가르시니아 함량이 높아 1일 총 2포, 식후 1포 섭취하시면 고함량 HCA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승인한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여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됩니다.
가르시니아뿐만 아니라 비타민B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어 운동할 때 섭취하면 더욱 좋다.
비타민B는 근육 형성과 신체 대사에 도움을 줍니다.
큰 영향을 미치는 성분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적게 먹고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이 보충제를 함께 섭취하면 활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섭취하시면 공복에 운동을 해도 기운이 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어 체지방이 빠져나갈 확률이 적어집니다.
나는 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다이어트를 하면 평소보다 적게 먹는 경향이 있어 활력이 떨어지고 영양 공급도 부족해진다.
하지만 에너지를 보충해 주는 비타민B1, B2, B6 3종을 함유하고 있어 안심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한 1일 섭취 권장량을 충족하는 비타민B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보조식품이기는 하지만 영양보충제 대용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16:8 간헐적 단식 방법의 효과를 보려면 음식 섭취량을 조절하고 운동하는 것이 금상첨화입니다.
겨울에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무리하게 운동하면 오히려 몸이 더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상위권에 속하는 이 제품을 가벼운 스트레칭과 함께 섭취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아 몸에 해롭지 않아서 더욱 안심이 됩니다.
나는 외식보다는 집에서 만든 음식을 더 좋아한다.
점심은 먹고 싶은 것을 주로 먹으며, 늘 찌개나 찌개 후에 이것을 먹습니다.
나트륨을 많이 섭취하면 수분을 머금게 되어 신진대사가 잘 되지 않아 결국 지방 섭취가 잘 안 되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그래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이 보충제를 먹으면 다음날 확실히 붓기가 덜하고 실제로 살이 찌는 일도 없어 심리적으로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재료도 훌륭해요. 피부 건강과 탄력을 위해 1개씩 섭취하세요. 누구나 섭취하는 피쉬콜라겐에는 배변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와 알로에베라겔, 붓기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마테와 카레뿌리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1위, 2위로 꾸준히 섭취하기 좋아서 외출할 때 항상 한 봉지씩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작은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식사 후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빵이 하루의 순서이기 때문에 디저트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빵은 탄수화물이라 열심히 먹다가 보충제로 마무리해요. 16:8 간헐적 단식 시간 내에 먹고, 이렇게 고칼로리 디저트를 먹고 나면 저녁을 거르거나 샐러드로 대체한다.
그렇게 하면 한 달 반 안에 5kg을 감량할 수 있다.
먹고 싶은 것만 먹고, 보충제도 먹고, 식사 시간도 조절하면 되기 때문에 초간단 다이어트 아닌가요? 샐러드를 좋아하지만 야채만 먹으면 포만감이 없고 배가 빨리 고프기 때문에 고단백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쇠고기와 닭고기가 포함된 건강한 음식을 한 끼 이상 섭취하면 간헐적 단식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허리가 안좋아서 야외운동은 못하는데,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식사시간 지키기 + 적당량의 음식 섭취 + 보충제 섭취 + 간단한 스트레칭 = 간헐적 단식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2024년이 다가오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처럼 웰컴다이어트 시작해 보세요!
16:8 리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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